로고

한강그룹
로그인 공지사항
  • 홍보관
  • 언론보도
  • 홍보관

    언론보도

    [한강그룹] 맞벌이 가구 증가에 ‘직주근접’ 부동산 뜬다 오피스텔 ‘고양원흥줌시티’ 분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Hit 19회 작성일Date 20-06-15 17:53

    본문

    올 초 국내 한 부동산 전문기업이 발표한 ‘2020 부동산 트렌드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10개 부동산 트렌드 중 하나로 ‘맞벌이 증가로 인해 주목받는 직주근접’을 꼽았다. 직장과 살림을 병행해야하는 맞벌이 가정에서는 육아와 생활을 위해 직주근접성이 더욱 중요시되며 출퇴근 시간 단축에 대한 오피스 밀집지역과 가까운 주거지를 선호할 것으로 전망한 것이다. 맞벌이 가구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워라밸을 중요시 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직주근접 부동산 가치는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967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고양 원흥 줌시티’ 오피스텔은 직주근접형 부동산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입지 요건을 갖춘 현장이다.

    판교테크노밸리의 2.7배 규모의 자족신도시 프리미엄이 전망되는 창릉신도시 개발(예정)로 직접 수혜도 기대되는 곳이다. 사업지 인근에는 켄달스퀘어, 원흥지식산업센터, 삼송테크노밸리, 매경미디어센터 등 신규 일자리 창출에 따른 직주근접 편의성을 갖춰 실거주자와 투자자 모두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직주근접성뿐만 아니라 서울과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기존 원흥역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는 고양원흥줌시티는 서울 은평, 상암과 바로 인접해 있다. 여기에 창릉신도시 개발과 함께 신설 예정인 GTX노선 도래울역과 고양선 신설역으로 서울 10분대, 강남 30분대로 누릴 수 있다. 서울-문산고속도로 개통 시 행신IC와 고양JCT를 이용, 서울을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원흥지구 오피스텔 중 보기 힘든 북한산의 탁 트인 전망을 확보했으며, 중앙공원과 호수공원 등 100만여평 에코시티로 개발예정인 창릉신도시의 쾌적한 자연환경도 도보로 누릴 수 있다.

    또한 오피스텔 1층, 2층 상업시설에는 편의점과 외식업체, 카페 등이 입점해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이케아를 비롯한 스타필드, 롯데아울렛 등 삼송 및 원흥지구내 대형 소평센터가 몰려 있어 각종 편의시설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시행사 한강그룹 관계자는 “신탁은 우리자산신탁이 맡아 사업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시공 65년 역사의 대창기업이 맡아 신뢰도를 높였다”며 “계약 시 분양가의 5%만 계약금으로 납부하도록 해 수요자 부담을 낮췄다”고 전했다.

    ‘고양원흥줌시티’ 오피스텔은 A, B, C 타입 총 748실, 지하 6층~지상 23층 규모로 공급된다. 홍보관은 5월 말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3번 출구 인근에 오픈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