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강그룹
로그인 공지사항
  • 홍보관
  • 언론보도
  • 홍보관

    언론보도

    [한강그룹]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 인천 검단신도시의 미래가치를 누리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Hit 15회 작성일Date 20-06-17 13:28

    본문

    -인천 서구 대표 신도시 ‘검단신도시’ 관문입지 오피스텔, 우수한 미래가치 프리미엄 수혜 기대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 투시도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 투시도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 위치도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 위치도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2기 신도시지역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뜨거운 가운데, 특히 막바지 개발이 진행 중인 인천 검단신도시의 경우 각종 호재와 함께 높은 미래가치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검단신도시는 인천 서구의 대표 도시로 떠오르는 곳이다. 인천 서구 1118만1000㎡ 부지에 총 7만4735가구가 들어설 예정인 검단신도시는 향후 인구 18만여 명을 품을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보다 지리적으로 서울에 더 가까이 위치하며, 청라경제자유구역과 서울을 잇는 거점 도시의 역할도 기대되는 만큼 발전 가능성이 큰 도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검단신도시는 최근 광역교통망의 확충 기대와 함께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는 곳이기도 하다. 우선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연장사업이 예타 대상에 선정됐으며, 검단신도시의 숙원사업으로 불리는 김포한강선(서울 5호선 검단-김포연장)이 광역교통망 기본 구상에 반영됐다. 이렇듯 사업이 속도를 내면서 검단신도시의 교통환경 개선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진 상황이다.


    이렇듯 돋보이는 신도시의 미래가치를 품고 있는 인천 검단신도시는, 이를 바탕으로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되찾고 있다. 최근 분양하는 단지들마다 속속 높은 경쟁률로 청약 마감을 하고 있으며, 일부 단지에는 프리미엄도 형성되고 있는 것이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검단신도시는 2023년 말 전체 조성을 마무리할 예정으로, 신도시의 위용을 갖춰 나가고 있다”며“이러한 검단은 신도시의 우수한 생활여건과 미래가치를 바탕으로 부동산시장 역시 빠르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검단신도시의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검단사거리역 앞에 들어서는 초역세권 오피스텔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에 많은 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단지는 검단신도시의 관문에 위치한 만큼인접 신도시 생활인프라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검단신도시의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신도시 프리미엄의 최대 수혜 단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천 검단신도시 생활권을 공유하는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는 인천시 서구 마전동 980-8, 9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6층 ~ 지상 11층, 2개 동, 총 480실 규모의 오피스텔과 지상 1~3층 규모의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는 1인 가구 비중이 높은 지역 특성에 맞게 전용면적 23.31~41.55m²의 소형 평형대로 구성됐으며 침실과 거실 공간을 분리해 상품의 경쟁력을 높였다. 풍부한 수납공간과 1인 가구에 맞춘 평면 특화설계 또한 주목할만하다.


    먹거리타운과 롯데시네마 등 문화시설은 물론 하나로마트, 노브랜드, 각종 의료기관, 중심상업시설 등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한번에 누리는 원스톱 입지를 자랑한다.


    검단사거리역 뿐만 아니라 외곽순환도로 등의 도로망을 통해 인접 한강신도시와 서울의 진, 출입이 수월한 교통환경도 지녔다.


    또한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는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전매가 가능한 점도 돋보인다. 오는 8월부터 수도권과 지방광역시 민간택지에서 공급되는 주택의 분양권 거래가 사실상 금지되는 가운데,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는 더욱 뜨거운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함께 들어서는 단지 내 상업시설에도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단지 내 상업시설은 오피스텔 480실 고정수요를 비롯해 반경 1km 내 약 1만1천세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여기에 검단사거리역 초역세권 입지인 만큼, 지하철 이용객 약 1만2천명의 유동인구까지 더해져 더욱 탄탄한 수요를 형성한다. 이 외에도 인근의 먹거리타운 등 활성화된 상권과 연계돼, 투자자는 공실 걱정 없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의 시행을 맡은 ㈜한강그룹은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주거공간이라는 의미의 ‘듀클래스’를 양주 옥정, 삼송지축, 의정부 고산, 김포 한강 등 미래가치가 높은 수도권 지역에서 선보이며 상품성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 홍보관은 인천시 서구 마전동 979-9번지에 위치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