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강그룹
로그인 공지사항
  • 홍보관
  • 언론보도
  • 홍보관

    언론보도

    [한강그룹] 양주 첫 지식산업센터인 양주옥정 한강듀클래스 27일 기공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Hit 192회 작성일Date 20-11-16 11:56

    본문

    양주시의 첫 지식산업센터인 양주 옥정 한강듀클래스가 27일 옥정동 사업부지에서 기공식을 열었다.

    옥정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 3블록에 건립되는 양주 옥정 한강듀클래스는 오는 2022년 5월 완공을 목표로 진행된다.

    지하 2층~지상 5층, 연면적 7만5천438.8㎡에 공장시설 442호실, 근린생활시설 68호실, 업무시설 5호실 등 모두 515호실로 구성된다.

    제조업 특화설계인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지하 2층부터 지상 5층까지 연결되고 지상 1층과 오피스시설 입주 층인 지상 5층을 제외하고 호별로 화물차 진입이 쉬운 주차통로를 확보하고 있다.
    이외에도 화물엘리베이터와 기업정보를 보호하는 보완시스템이 적용되며 공용회의실과 샤워실, 휴식공간 등도 설치된다.

    제조업에 최적화된 층고로 지상 1층은 6m, 지상 2~5층은 5.5m이다. 지하 1층부터 옥상층까지 개방된 썬큰가든, 옥상정원, 지역냉난방 등이 적용되는 FCU(팬코일유닛) 설치로 관리비 절감은 물론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사업지가 위치한 옥정신도시는 지난해 12월 착공한 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도봉산~옥정역(2024년 예정)이 들어선다.
    개통 시 강남까지 50분대 진입할 수 있다. 7호선 강남구청과 논현역, 학동 등지로 환승 없이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내년 하반기 착공 예정인 GTX-C노선 덕정역(2025년 완공 예정)은 의정부와 창동, 광운대와 청량리역 을 지나 삼성역을 지나는 노선으로 등 서울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사업지 동쪽에 인접한 옥정IC를 통해 구리~포천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남양주ㆍ구리까지 20분대, 강남권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서쪽 회암교차로를 통해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와 동부간선도로 진입이 쉽다. 이외에도 양주IC로 연결되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개통이 예정됐다.

    최초 입주업체가 1년이내 직접 사용하면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37.5% 감면 혜택을 받으며 중도금 무이자 대출 외에 입주시점에도 장기 저리융자 지원도 가능해 임대료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사옥을 마련할 수 있다.

    양주옥정 한강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은 코로나 19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의정부시 민락동 882에서 운영 중이다.

    한편 기공식에는 이종훈 양주옥정 한강듀클래스 대표를 비롯해 정덕영 양주시의장, 최영인 양주시 일자리환경국장, 공사 관계자,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